여행/마일리지 신용카드에 대한 모든 것!

여행과 마일리지 신용카드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전합니다!

국내&해외 여행 꿀팁

제주여행 준비물 - 지역화폐 탐나는전 할인 혜택 중단/ 충전시 7% 추가 혜택은 가능

msg news 2023. 10. 4. 17:52

탐나는전 할인 중단

탐나는전 충전시 7% 인센티브 제공

탐나는전 예산 소진 할인 혜택 중단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 msg뉴스입니다.

일전에 제주 여행 필수품으로 탐나는전 체크카드를 추천했습니다.

제주도 여행 필수품! 제주도 지역화폐 탐나는전 체크카드 꼭 챙기세요!

 

그런데 최근에 보니 지역화폐 예산 소진으로 탐나는전 할인 혜택이 중단됐습니다.

제주에 사시는 분들과 제주 여행을 준비 중이신 분들에게는 정말 안타까운 소식입니다.

 

 

 

탐나는전 할인 중단

 

 

 

*탐나는전 할인 혜택 중단

탐나는전 할인 혜택이 9월 30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중단됐습니다.

탐나는전은 제주도 지역화폐로 탐나는전 가맹점에서 탐나는전 카드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10%, 5%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.

연매출 5억원 이하 가맹점에서는 10% 할인, 연매출 5억~10억원 가맹점에서는 5% 할인이 자동으로 됩니다. 

할인된 금액 만큼 제주도에서 가맹점에 보존을 해주는 겁니다.

그런데 이번에 예산 소진으로 이 할인이 모두 중단됐습니다.

 

 

 

탐나는전 할인판매

 

*탐나는전 충전시 추가 7% 인센티브 제공

현재 할인이 중단됐지만, 탐나는전 충전시 7% 인센티브 제공은 지원됩니다.

추석 연휴 앞두고 갑자기 제주도에서 추석 소상공인 활성화를 위해 7% 인센티브 추가 제공을 시작 했습니다.

최대 7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고, 70만원 충전을 하면 7%인 4만9000원을 인센티브 포인트로 줍니다.

그리고 탐나는전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인센티브 포인트 4만9000원이 사용이 됩니다.

(단 연매출 30억원이 넘는 가맹점에서는 인센티브 사용이 안됩니다.)

 

그래서 추석 연휴 중에 며칠이었지만, 10% 할인에 7% 인센티브 까지 받은 분들은 정말 꿀 혜택을 누린 겁니다.

9월 30일 오후 6시 전까지는 충전시 7% 인센티브+10% 할인 = 17% 정도의 혜택을 받았습니다.

지금은 할인 혜택은 중단됐고, 7% 혜택만 누릴 수 있게 됐습니다.

 

할인 중단으로 최대 17% 혜택을 못받는 게 많이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직은 7%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

현재도 탐나는전 카드 충전하면 7%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.

다만, 7% 인센티브도 예산 소진으로 중단되면 그때는 진짜 아무런 혜택이 없어지는 겁니다.

그러니 가을에 제주여행 계획 중이시라면, 

제주 여행가기 전에 탐나는전 카드 만들고, 미리 충전해서 7% 혜택을 받으면 될 거 같습니다.

예산 소진 되기 전에 먼저 충전해서 7% 혜택 보장받은 후, 제주에서 탐나는전 카드를 사용하면 됩니다.

 

 

연말이 다가오니 슬슬 지역화폐 예산이 소진되면서 이런 경우들이 생기네요.

어쨌든 7% 인센티브가 사라지기 전까지는 사용하면 될 거 같습니다.